편의점 다이어트메뉴 세븐일레븐 살이 쭉쭉 빠져요 :: 알찬정보 꿀팁가득 펜지텀블러

 

 

 

 

저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매일아침7시

모닝필라테스

하고 있구요,

 

저녁만 어떻게 좀 덜 먹으면

살 좀 제대로 뺄수 있을것 같은데

저녁에 무슨 폭주하는 기차처럼

막 터져버리네요..

세상에서 공복이 제일 무서워요...

ㅠ ㅠ

 

그래서

아침이랑 점심이라도 어떻게든 적게 먹으려고 하는데요,

아침과 점심을 많이 먹든 적게먹든

저녁폭식조절에 별 상관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단지

저의 의지에 따라서

저녁양이 결정되는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로

구내식당에서 백반을 먹고요,

가끔

회사에서 혼자 먹을때가 생기잖아요,

그럴때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이용하는데,

 

저는 주로

 

바나나, 감동란, 견과, 플레인요구르트

 

요렇게 사먹는데

울회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점포정리한다고

물건이 없더라구요.

ㅠ ㅠ

 

할 수없이

있는대로 가져왔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감동란~

정말

한입 베어물면

감동이 밀려오죠~

 

감동란 집에서 한번 만들어봐야지 했는데

언제 할라나..

 

2개 들었고

125 kcal

 

요거 완젼 강추

 

 

 

 

 

 

 

 

 

저는

개인적으로 베지밀 별루 안 좋아해요.

너무 달아서요..

 

그런데

베지밀 에이

하나도 안달고 맛나요.

원래 베지밀 먹으면 배도 살짝 아팠는데

베지밀 에이

는 신기하게 배도 안 아프고

맛이 좋아 한번 먹은후로 계속 먹게되는것 같아요

 

110 kcal

 

 

 

 

 

 

 

 

 

세븐일레븐

편의점 다이어트메뉴

 

오늘의 견과

 

요거는 하나씩 꼭 사먹음~

견과류 많이 먹어야 피부노화도 방지되고

유지된다잖아요~

^ ^

 

 

 

 

 

 

 

 

그동안 계란은 항상 감동란

만 먹었거든요,

 

오늘 바나나를 살 수 없어

훈제란을 가져왔는데

 

감동란과 섞어먹기 괜찮네요.

저는 사실 삶은계란 텁텁해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요,

다이어트 하려니

방법이 없더라구요.

그러던 와중

감동란을 발견했고 올레~!!!!!

그런데

오랜만에 훈제란 먹어보니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븐일레븐 편의점 다이어트메뉴

 

감동란 1,900원

오늘의 견과 1,200원

베지밀 에이 1,200원

훈제란 1,900원

 

전부 6,200원 이에요.

 

우리회사 구내식당 밥값이 5,500원인데

더 비싸네요..

ㅎㅎ

 

요렇게 먹고

저녁도 조금만 먹으면

살이 쭉쭉 빠지던데

문제는

이틀을 못 넘기더라구요..

ㅠ ㅠ

 

오늘 저녁 절대 폭식하지 말아야 할텐데

자신이 없습니다..

;;;;;;;;;;;;;;;;;;;;;;;;;;;;;;;;;;;;;;

 

 

편의점 다이어트메뉴로

체중조절 점심식단 추천이에요~

이렇게만 먹으면 살 빠져요, 쭉 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