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등기소 무인발급기실에서 법인인감증명서 발급받아보았어요 :: 알찬정보 꿀팁가득 펜지텀블러

 

 

 

 

애증의 안양등기소

ㅎㅎ

 

2015년도에 정말 줄기차게 수시로

셀프등기 하러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오전

회사에서 급하게 법인인감증명서

가 필요하다고 해서

제가 다녀온다고 했어요.

^ ^

 

 

 

 

 

 

 

 

왜 범계역에는 없는지..

ㅠ ㅠ

가까운 거리지만 걸어서 왔다갔다 하기

체력 딸려요..

 

어쨌거나~

 

무인발급기 요렇게 생겼어요.

다부지게 생겼죠?

ㅎㅎ

카드결제 안되고요,

현금지폐넣어 결제해야하고

하라는대로 하면

너무 쉽워요.

 

옆에서 어떤 남자분 계속 저보고 안된다고 도와달라고해서

봤더니

카드로 결제할라고 하니

아무것도 찾을수도 할수도 없지..

아휴..

현금지폐결제라고 떡하니 써져있는데도..

 

그럴 수 있죠..

;;;;;;

 

 

 

 

 

 

 

 

 

 

주말에는

발급이 안되는군요,

 

평일 낮시간만 가능..

무인발급기면

24시간 가동되어야 하는거 아닌가..?

 

보통 법인으로 많이 떼니 뭐..

^ ^;;

 

 

 

 

 

 

 

 

 

전자수입인지의 안내문

 

 

 

 

 

 

 

 

군포시청, 의왕시청, 과천시청

에도

무인발급기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안양시청에는

왜 없는거야...

ㅠ ㅠ

 

 

 

 

 

 

 

 

법원조례

원클릭 서비스

 

 

 

 

 

 

 

영사확인

아포스티유

 

 

 

 

 

확정일자

인터넷등기소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것 아시죠?

 

 

저는

안양등기소 안양법원

등등

정말 많이 이용했는데

가까이 위치해 있어 너무 좋네요.

 

더 가까이 있으면 더 좋으련만...

;;;;;;;;;;;;;;;;;;;;;;;;;;;;;;;

 

 

창구에서 번호표 뽑고 무한정 기다리지 마시고

안양등기소 무인민원발급기

이용하세요.

 

시간절약이 최고 최고~!!!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