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임자 인절미전문 안양 방배동떡집 쫄깃한 떡 맛있어요 :: 알찬정보 꿀팁가득 펜지텀블러

 

 

 

떡을 너무나 사랑하는 떡순이~

ㅎㅎ

 

안양 덕천래미안 상가에

흑임자 인절미전문

맛있는 떡집이 있다길래 다녀왔어요.

 

정말

너무 너무 맛있고 이쁜 떡들이 즐비해 있었고요,

다 먹고 싶어 죽는줄 알았어요..

 

꿀떡도 맛나보이고

모시송편, 무지개떡, 콩떡

가래떡까지~~~~~

 

나이들수록 떡이 왜이리 맛있는지

쫄깃하고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

 

흑임자 인절미 전문이라고 하시길래

먹어보았더니

정말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

 

얼른 몇가지 사서 집에 계시는 친정 어무니 가져다 드렸지요,

너무 좋아하시네요.

 

자주 가서 사먹어야겠어요.

맛있는 떡 좋아하시는분들~

 

안양 방배동 떡집

가보셔요~

정말 맛나네요.

^ ^

 

 

+ Recent posts